본문 바로가기

2017/11/124

올바른 결정 그리고 복리 - 피우스 출처 : http://jeunkim.blog.me/221137781188 빨리 제대로 하는 건 어렵지만, 너무나 중요하다.'빨리'에만 방점이 찍히면 제대로 하지 않아, 악화되는 속도가 복리의 속도로 악화되고나중엔 돌이킬 수 없게 된다.'제대로'에만 방점이 찍히면 개선되는 속도는 활주로가 너무 짧아 부스터를 쓸 수 없다. 우리의 삶이 어려운 이유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잡으려 노력해야 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조그마한 차이가,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 낸다. 결국 자신을 조금더 성숙시키려는 노력이 너무도 중요하다. 2017. 11. 12.
남들보다 잘해주었는데, 그 여자를 사귀지 못하는 이유 - 최정 여자는 기본적으로 감정적인 동물이다. 즉, 여자의 감정을 건드려 주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남들이 아무리 뭐라고 할지라도, 자기 감정이 느껴지지 않으면 그 남자하고 안되는 것이다. 이것만 기억을 하면 된다. 이것 기억한다.. 왜 갑자기 교과서적인 이야기를 하는가??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 안다.​​왜 교과서적인 이야기를 했냐면, 너희들이 정말 교과서적인 말을 들으면서 무언가 느끼는 것이 없는가?? 너희들도 감정이 있을것 아닌가?? 여자를 만나면 그 여자를 보고 자기 감정을 표출할것 아닌가?? 그 여자가 이쁘다. 그 여자가 섹시하다. 그 여자가 귀엽다 그 여자가 청순하다 이런 생각들을 할것 아닌가?? 그런데 너는?????? 남자다움이 있는가?? 상남자이다. 재미있는 사람이다. 귀여운 사람이다 잘.. 2017. 11. 12.
20살 이후, 처음 하는 연애 어떻게 해야 될까? - 최정 남자는 여자한테 버림받아야 연애 실력이 늘 수 있다. [출처] 20살 이후, 처음 하는 연애 어떻게 해야 될까?|작성자 미친연애 니가 눈을 낮추지 않고 계속 노력을 해야​의지가 생길 수 있고​나중에 정말 안되어도 눈을 낮추어서 다른 여자를 사귈 수 있다.​왜인줄 아는가??​​니가 여자한테 잘보일려고 끊임없이 너한테 투자를 하기 때문이다. 어느 순간 니가 옷입는 것이 바뀌어 있을 것이고​어느 순간 니가 말하는 것이 바뀌어 있을 것이고​어느 순간 니 스스로한테 자신감이 생길 수 밖에 없을 것이다.​조금씩이라도 변화가 일어난다면​너라는 남자도 희망은 있다는 것이다.​​ 오늘 글을 적은 목적이 무엇일것 같은가? 사랑이라는 것을 느껴봐야 된다. 사랑이라는 단어를 통해서 너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수히 많다는 것을.. 2017. 11. 12.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의 아픔, 극복하는 방법 - 최정 출처 : http://blog.naver.com/PostList.nhn?blogId=njmusician&from=postList&categoryNo=8 최정씨의 글을 우연히 봤는데, 이 글은 단순히 연애에만 해당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많은 사람들이 늘 강조하는 태도의 문제에 관한 글로 나는 읽었다. 좋은 글이다. 담백하면서도, 핵심을 놓치지 않는 글. 누가 뭐라고 할지라도.​니가 울고 싶으면 울어라.​니가 술을 먹고 싶으면 술을 먹어라.​니가 그 사람한테 연락을 하고 싶으면 해라.​니가 그 사람 바지 가랑이를 붙잡고 매달리고 싶으면 해라.​​단지. 그렇게 했을때 모든 책임은 니가 져야 된다.[출처]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의 아픔, 극복하는 방법|작성자 미친연애 어떤 사업을 하든 취직을 하든, 진행하는 과정.. 2017.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