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45년까지 1인가구는 전체 가구 36% 증가 전망
2. 직매입구조
3.
https://story.baemin.com/3529/
FC에서 연락이 왔는데, 3일 전에 출하한 상품이 고객에게 전달 되면서, 클레임이 크게 발생한 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 B물류님이 생각하시기에 원인이 뭐라고 생각하나요?
제 시간에 상품들이 잘 전달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품이 변질되거나 훼손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입고부터 FC에 전달되기까지 어떤 문제들이 있는지, 이슈를 빠르게 파악해서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 같아요. B물류님이 빠르게 확인해서 조치할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각 담당자들에게 개선할 수 있도록 전달해 주세요. 그리고 FC에서 이 부분에 대해서 원인과 해결 방안에 대해서 문의 중이니 원인과 조치결과, 예방대책에 대한 부분을 메일로 작성해서 전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B물류님 최근 센터의 서비스가 일정하지 않다는 의견이 있어요. 특히 8월 배송 지연건수가 많이 발생 되었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요? FC로 출하하는 차량의 지연 건수 뿐만 아니라 출고오류율도 높아지는 추세인데, 원인은 파악 되었나요?
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ood/2023/01/25/2BEEMTONUJB6LPM3UC2BC2WCLY/
https://www.mk.co.kr/news/business/10410267
'경영 > E-BIZ'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0) | 2023.08.03 |
---|---|
마케팅 설계자 (0) | 2023.03.18 |
기묘한 이커머스 이야기 (0) | 2023.02.28 |
AIⅹ 빅데이터 마케팅 (0) | 2022.03.22 |
빅데이터 돈을 읽다 (0) | 2022.03.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