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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th

브레이즈

by Diligejy 2022. 4. 5.

1. Dev & 운영환경 split

Report builder -> 조금 더 세세 (주로 많이 사용)

 

Engagement Reports -> 캠페인 

 

브레이즈 안에서 분석하기보단 외부 분석 툴을 연계해서 사용 

 

 

2. Canvas 기능 (

 

3. 액션 설정 : campaign(일회성), canvas(고객 여정에 따른 캠페인)

 

4. liquid tag (대용량 개인화 캠페인시 활용)

-> Socar AB 180 고객사례 

 

5. 

 

질문

1. RFM 많이 사용하시는지

2. location 기반 분석도 되는지

3. User Search(다운로드 가능) 많이 사용하시는지  -> Amplitude, Mixpanel 등에서 더 좋음

4. Promotion Code - 출처 다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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