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65
퍼스널 브랜딩이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중요한 변화가 일어났다. 과거에는 원래 모습 그대로 인지도를 구축하는 건 운 좋게 발굴한 인재를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형태였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발굴'의 모델은 사라지고 '양성'의 모델이 도입되었다. 다시 말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데려다가 인지도 높은 사람으로 양성하는 것이다.
p.
'경영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십 캠페인 (0) | 2023.04.23 |
---|---|
경영자 vs 마케터 (0) | 2023.04.16 |
마케팅에서 100% 성공하는 법 (0) | 2018.06.24 |
일 잘하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 진짜 중요한 것 (0) | 2018.06.24 |
돈을 지불하면 소비자의 뇌에선 무슨일이 일어나나? | 신병철 중간계캠퍼스 학장 (0) | 2018.06.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