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는 글/자기발견

코세라 수료증 LinkedIn에 박다.

by Diligejy 2019. 10. 24.

이걸 드디어 박았다. 하지만 아직 멀었다 4강좌나 남았다.

원래는 강좌 2를 하면 통과인데 기회가 주어졌으니 제대로 활용해서 Certificate를 넣고 싶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https://www.slideshare.net/RicardoPraelli/machine-learning-with-tensorflow-on-google-cloud-platform-specialization-certificate

 

Machine Learning with TensorFlow on Google Cloud Platform Specializat…

Machine Learning with TensorFlow on Google Cloud Platform Specialization 2018 Certificate

www.slideshare.net

5개 모두 완료하면 이런 간지나는 Certificate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Cloud는 피할 수 없는 대세다.

잘 익혀놔야지

댓글